1996년경에 받은 말씀 : 요한 텍스트 (소명)
   
  
 
 
 
수도자의 성전은 하나님의 권능으로 봉쇄될 것입니다. 수도자의 성전은 성도들의 모임과 공동 예배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. 수도자의 성전은 수도자의 소명만을 위한 것입니다. 수도자의 가족 이외에는 이 성전에 들어오지 못할 것입니다. 수도자는 이 성전에서 하나님께 말씀을 듣게 될 것입니다. 우리에게는 한 성령님이 계십니다. 한 성령님께서 우리에게 각각 필요한 말씀을 주실 것입니다. 수도자가 만약에 소명을 받았다면 수도자의 성전에는 하나님의 어린양의 선교에 필요한 영적 은혜가 집결될 것입니다. 그리고 수도자는 그 성전의 종이 될 것입니다. 수도자에게 주어진 소명의 집중력을 위하여 그 성전은 성령과 성체와 말씀의 역사로 봉쇄될 것입니다. 이 봉쇄로 인하여 수도자와 가족은 순결을 보호 받게 될 것입니다. 수도자나 가족들 스스로의 힘으로는 이 소명의 순결을 지키거나 얻지 못합니다. 수도자는 성전을 받고 의지해야 합니다. 영적인 눈으로 그 성전을 통찰할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하십시오. 왜 그 성전이 수도자와 가족들을 지키고 보호한다고 말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.




(메모 : 여기에서 말씀하시는 수도자의 성전이란 가정 성소를 의미합니다. 가정 성소는 소제병을 사용한 작은 제단입니다.)






(메모 : 이 대제병 제단은 공동 예배를 위한 것입니다.)
 
 
 
 
 
 
 
 
[이 게시물은 요한님에 의해 2008-11-04 15:21:53 요한 텍스트 (소명)에서 복사 됨]